News&Event

뉴스&이벤트

전화 문의

전체 메뉴

썬더치킨 도봉구청점 점주님의 특별한 후원 스토리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관리자
조회 63회 작성일 25-02-10 10:07

본문

썬더치킨 도봉구청점의 임덕자 사장님은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나눔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. 3년째 굿윌스토어와 함께 장애인 직원들의 자립을 돕는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.


굿윌스토어는 장애인 직원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복지시설로, 이곳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당당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. 임덕자 사장님은 사회복지를 공부하던 중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에서 현장실습을 하게 되었다. 그곳에서 밝고 활기차게 일하는 직원들의 모습을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고, “내가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좋겠다”는 마음으로 후원 활동을 시작했다고 한다.


처음에는 치킨 30~50마리를 후원하던 임덕자 사장님은 이제 1년에 80~100마리 정도의 치킨을 꾸준히 후원하고 계신다. 임 사장님은 "나눔은 거창할 필요 없다. 내가 가진 것을 나누는 것이 진정한 나눔이다.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치킨을 나누는 일이기 때문에, 이 방법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했다"고 전했다. 이어 "장사를 하면서 항상 '베푸는 것이 나를 알리는 길'이라고 생각했고, 내가 드린 치킨을 통해 굿윌스토어 직원들이 행복하고 기쁨을 느끼게 된다면 그보다 더 좋은 일이 없을 것 같았다"고 덧붙였다.


3년간 이어진 후원에 대해 임 사장님은 "장사를 하는 한 후원은 계속할 것이다. 큰 금액은 아니지만, 내가 가진 것을 나누는 기회를 준 것만으로도 감사하다"고 말했다. 또한, “나눔을 실천하면서 세상은 함께 살아가는 곳이라는 것을 더 깊이 알게 됐다. 장애를 가진 분들이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에서 많은 배움을 얻었고, 그분들의 긍정적인 태도에서 큰 영감을 받았다"고 말했다.


임 사장님은 나눔을 망설이는 이들에게 "처음에는 나누기가 어려울 수 있다. 하지만 마음을 먹고 나누기 시작하면 기회와 방법이 보인다. 중요한 것은 진심이다. 나눔은 크기나 방식에 상관없이 내가 가진 것을 나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"고 전했다.



출처 : 시선뉴스(http://www.sisunnews.co.kr)

[출처:시선뉴스] 썬더치킨 도봉구청점 점주님의 특별한 후원 스토리

원문보기:http://www.sisun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20799

Total 22건 1 페이지
  • RSS

검색

가맹문의 1522-4845